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소량 및 대량 구매 친절 상담^^~ 오늘하루 열지않기
JABRA, PLANTRONICS 헤드셋 외
기업용 소프트웨어 상담 환영
Y코드

현재 위치

  1. 고객센터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PLANTRONICS 무선 헤드셋 FAQ
작성자 콜잡상인(Call JOB 商人) (ip:)
  • 작성일 2015-07-15 15:04:27
  • 추천 17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876
평점 0점

PLANTRONICS 무선 헤드셋 FAQ

 

* SAVI TALK & HL10 제품 기준

 

 

 

 

1) 무선 헤드셋과 전화기(일반전화기, IP전화기, 키폰)를 연결해서 사용이 가능한가요?

   => 본 제품은 무선헤드셋으로 일반전화기 및 IP전화기와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        (반드시 수화기가 있어야 합니다. 인터넷전화기처럼 수화기가 없는 모델은 사용이 불가합니다.)

 

2) 케이블, 이어큐션 추가 구매 여부

   => 고객센터로 별도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 070-7012-1612

 

3) 양귀형인가요?

  => 한쪽 귀에만 사용할 수 있는 한귀형입니다. 오른쪽 귀나 왼쪽 귀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4) A/S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 => 무선 헤드셋은 구입일로부터 1년 제한적 보증입니다.(총판 정책)

 

5) 리프터(HL10)가 없어도 사용이 가능한가요?

=> 리프터가 전화기의 수화기를 들어 올려서 전화를 받고 끊는 방식입니다. 전화기의 Hook를 온오프하므로 리프터가 없이는 사용이 불가합니다.

 

6) 다른 Plantronics 제품과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?

=> 본 제품인 Savitalk와 HL10은 다른 제품과 동시 사용이 불가합니다. 멀티페어링이 제공되지 않습니다.

 

7) 펌웨어 제공이 가능한지요?

=> 본 제품은 수입 제품으로 별도의 펌웨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. 수입시 최신 펌웨어 상태로 적용된 상태에서 제공됩니다.

 

8) 본 제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
=> 무선헤드셋 제품은 전화 벨이 울리면 이어셋의 통화버튼을 누릅니다 > 수화기 밑에 장착한 리프터가 수화기를 들어올려 이어셋으로 소리가 전달되는 방식입니다.

=> 전화를 돌려야할때는 자리로 오셔서 전화기 기능을 사용해야하며, 본 제품은 무선으로 전화를 받고 끊는 기능만 제공됩니다.

 

9) 하루에 얼마나 사용할 수 있나요?

=> 하루종일 착용시 완전 충전 되었을때 통화시간은 3~4시간이고, 수시로 충전대에 이어셋을 충전해야합니다.

 

10) 일반전화기와 스마트폰에도 연결해서 사용이 가능한가요?

=> 탁상용 전화기는 사용이 가능합니다. 스마트폰에는 페어링해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(Voyager Legend CS 제품의 경우 연결이 가능합니다.)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